본문 바로가기

챗봇

챗봇

ChatBot Service

• 상담고객의 추가 앱 설치가 필요 없는 인앱 방식
• 고객사의 홈페이지/모바일 앱의 채팅상담 버튼 클릭만으로 채팅상담 서비스 이용 가능

• FAQ를 일괄 등록하고, 운영 단계에서는 건 별 등록 관리
• 텍스트, 이미지, 동영상 입력 가능
• 조회 빈도에 따라 실시간으로 상위로 이동 노출되고, 자연어 처리를 통한 FAQ 검색 지원

• 담당업무, 사용언어, 다양한 고객군별로 상담사를 배정하는 스킬 배정 기능을 지원

• 시스템과 상담 앱 또는 웹사이트 연동 전에 상담사 워크스페이스에서 채팅앱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 제공

• 상담사 연결까지의 고객 행동 통계 제공
상담 분석 통계 기능을 제공 (카테고리, 상담사, 상담 유형, 고객만족도, 기간 별 통계)

                 지금 하이브리드 챗봇서비스를 도입해보세요

상담문의하기

첨부파일

공유하기


맨 위로 이동